본문 바로가기
우리나라

제주도 가족여행-푸조 렌터카

by 열정의 마라토너 2022. 2. 7.
푸조렌터카 사무실 전경
사무실
수많은 렌터카


코로나 시국에 많은 사람들이 제주도 여행을 가는지
렌터카 비용이 만만치 않다.
며칠을 준비한 끝에 야놀자에서
제주패스 20% 할인 쿠폰 이벤트를 구매해서
렌트를 나름 저렴하게 예약했다.

첫날 숙소에서 가까워야 한다는 점도
작용되기도 했지만
연비도 감안해서 선택한 차종은 푸조 308 이었다.
한불모터스가 정확한 상호이긴 하지만
푸조 차량만을 렌트할 수 있는 곳이다.

숙소에서는 도보로 20분 걸렸다.
이른 아침 제주도 공기도 마실 겸 걸어서 이동을 했다.
렌트 시간이 9시여서 내가 첫 손님인 듯
사람들은 없었고
큰 시골 개 2마리가 날 반겨줬다.
놀자고 하는 듯 달려왔는데 살짝 쫄았다.ㅋㅋ



여행을 끝나고 내용을 쓰다 보니
정확한 기름값을 기재할 수 있는데.
경유로 3만 원을 채웠는데,
2박 3일 동안 쓰고도 남았다.
연비가 굉장히 좋았다.

다음에 또 제주도 여행을 한다면 다시 선택 하겠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