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

다이어트에 도움되는 해독쥬스 효능 및 만들기

by 열정의 마라토너 2022. 2. 14.

다이어트의 성패는 자기 의지에 달려 있다.
그리고 주변의 도움도 필요하다.
나는 절실하게 관리하는데
주변에서 방해를 하고 유혹을 한다면
성공의 확율이 떨어질 수밖에 없다.

가족들과 함께 할수 있도록 분위기를
만드는 게 중요하다.
그런 측면에서 해독쥬스는 큰 도움이 된다.

먼저 건강상 정말 좋다.
이건 나와 와이프가 경험했던 터라 거부감이 없고
확실한 효과를 낼수 있다.

처음 시작은 루프스 때문이었다.

와이프가 루프스 확진을 받고
병원 치료를 받을때
스테로이드 알약을 처방을 받고 복용했는데
급격하게 살이 찌고 몸이 붓기 시작했다.

그래서야 스테로이드 약의 위험을 인지하고
방법을 찾던 중에 발견한 게 해독주스였다.
여러 가지 의학정보와 지식을 수집해 보니

우리의 장기중 장에서 영양분의 70%가
흡수되고 저장된다고 한다.
그래서 장청소를 하고 깨끗이 관리해야 하고
건강할 수 있다는 내용이 있었다.

그래서 장청소하는 걸 찾다 해독주스를 알게 되었고
2년 정도 꾸준히 먹었다.
몇 번씩 텀이 끊기는 경우도 있었긴 하지만
중단 없이 길게 먹었다.

그 기간 동안 루프스 스테로이드 알약을
복용하지 않았는데
수치는 전혀 문제가 없었다.
오히려 낮은 경우도 있었다.

해독주스를 먹기 시작하면
화장실에 자주 간다.
대변 소변 하루에 몇 번을 가는지 모른다.
방귀도 엄청 나온다.

지금 생각해 보면 해독주스를 먹으며 장 청소가 되고
장내 노폐물들이 청소된 거 같다.

다이어트에 해독주스를 추천하는 이유는
1. 장 청소
2. 포만감으로 식사량 조절
3. 건강한 몸 관리

만드는 법은 손이 좀 많이 간다.
내 몸이 건강해지는데 이쯤이야..
관건은 지속성이다.

아침공복 한잔
점심 저녁 식사전 한잔 하면
포만감으로 식사량을 줄일수 있다.

해독쥬스 만들기
재료:양배추,브로콜리,당근,토마토-필수
사과,바나나-선택

1.재료손질
야채를깨끗이 씻는다.
(사과나 바나나는 생으로 넣는다.
과일을 넣지 않고 야쿠르트를 넣어도 무방)
적당한 사이즈로 자른다.


2.삶는다
팔팔 끊기 시작하면
야채를 넣고
10-15분 정도 끊인다.


3.꺼내기
토마토는 5분 정도 지나면 꺼낸다
오래 끊이면 흐물거린다
다음 양배추를 꺼낸다
당근과 브로콜리는 충분히 끊인후 꺼낸다.

4.충분히 식힌다.
식힌다음 통에 담는다
끊인물은 1.5리터 정도 담아둔다.
믹서기로 갈때 퍽퍽하지 않도록 넣어서 간다.




'다이어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늘의 식단-다이어트 5일차  (0) 2022.02.16
오늘의 식단  (0) 2022.02.16
오늘의 식단  (0) 2022.02.14
오늘의 식단  (0) 2022.02.14
중년의 식단관리  (0) 2022.02.12

댓글